[경영,경제] CSR 기업조사 - 탐스toms 슈즈(세계에서 가장 착한 슈즈) > 네이버레포트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네이버레포트

[경영,경제] CSR 기업조사 - 탐스toms 슈즈(세계에서 가장 착한 슈즈)

페이지 정보

dreampharma REPORT

본문




Download : [경영,경제] CSR 기업조사 - 탐스toms 슈즈(세계에서 가장 착한 슈즈).pptx


[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.]

Download : [경영,경제] CSR 기업조사 - 탐스toms 슈즈(세계에서 가장 착한 슈즈).pptx( 13 )





레포트/경영경제

경영,경제,CSR,기업,탐스toms,슈즈,세계에서,가장,착한,슈즈,경영경제,레포트


순서

[경영,경제] CSR 기업조사 - 탐스toms 슈즈(세계에서 가장 착한 슈즈)


설명

_SLIDE_1_
TOMS
세계에서 가장 착한 슈즈

_SLIDE_2_
목차
TOMS shoes 소개
환경 analysis

SWOT analysis
대안
2 /20
_SLIDE_3_
TOMS shoes 소개

‘CSR’이란

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.
기업의 사회책임을 의미
기업이 생산 및 영업활동을 하면서
환경경영, 윤리경영, 사회공헌과
사회 전체에 이익을 동시에 추구하며, 그에 따라 의사 결정 및 활동을 하는 것

3 / 20
_SLIDE_4_

TOMS shoes 소개

탐스 슈즈는

2006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
시작된 신발 제조 및 판매 업체
납작한 고무바닥과 가죽안장 그리고 심플한 캔버스 어퍼로 만든 제품들이 주류.
Original Classics
Stitchouts
Wedge
Botas
4 / 20
_SLIDE_5_
TOMS shoes 소개

탐스 슈즈의 이야기

탐스슈즈 창립자
블레이크 마이코스키는
휴가지 아르헨티나에서
사업 아이디어 착안
맨발로 고통받는 아이들을 보고
신발회사를 설립하여 신발을 아이들에게전달할 것을 결심

5 / 20
_SLIDE_6_
TOMS shoes 소개

왜 신발인가
① 많은 어린이들이 맨발로 살아감
② 질병의 감염
- 저개발국의 주요 전염병은
흙 속 기생충에 의해 감염
③ 교육과 기회
- 대다수의 학교에서는 유니폼으로
신발착용이 필요

지난 4월 9일
미국에서 열린
‘신발 없는 하루’ 켐페인
6 / 20
_SLIDE_7_
TOMS shoes 소개

탐스 슈즈의 ‘기부’

소비자가 신발 한 켤레를 구매하면
다른 한 켤레를 제 3세계에 전달하는
기부formula.

2006년 1만 켤레의 신발을
제 3 세계 아이들에게 전달

2xxx년 9월 총합 1,000,000켤레의 신발전달

7 / 20
_SL…(skip) IDE_8_
TOMS shoes 소개

탐스 슈즈의 ‘기부’
① 신발이 필요한 곳을 확인
- 현지 전문가를 통해 확인, 선별
② 파트너쉽 구축
- 경험을 갖춘 NGO단체, 현지 사정에
밝은 기관과 파트너쉽을 구축, 협력
③ 지속적인 기부
신발을 받은 아이들이 필요한 신발을
지속적으로 기부
8 / 20
_SLIDE_9_
환경 analysis

경제적 환경

선진국의 긴축정책실시
국내시장의
성장률 둔화3.6% 대
민간소비 위축
신흥국들의
경제성장률 둔화
9 / 20
_SLIDE_10_
환경 analysis

기술적 환경
전자 상거래의 활성화
스마트 폰 보급으로 SNS 이용자
급격히 증가추세

국내SNS 성장률
메트릭스_ 2009.9 ~ 2xxx.9 비교reference(자료)
10 / 20
_SLIDE_11_
환경 analysis

경쟁자
비슷한 재질의 신발

비슷한 소비 연령층
비슷한 가격대
11 / 20
_SLIDE_12_
환경 analysis

구매자 성향

12 / 20
10대 youth
- 유행에 민감
- 집단 소속감
브랜드 스토리에
끌리는 감수성
환경에 影響(영향)을 많이
받음

30대 젊은 부모
- 유행과 패션에 민감
- 대부분 도시지역 거주자
- 사회적 책임의식을 가짐
- 상대적인 금전적 여유

20대 대학생
-공동체 사회에 대한 인지
와 책임감 소유
-유행에 민감
-인터넷과 SNS, 스마트폰
등 소통에 능한 세대
_SLIDE_13_
환경 analysis

culture적 환경

한국 국민들 중
“사회적 책임경영을 잘하는 기업을
주변에 널리 알리거나 그 기업의 제품을 더 구매해본 경험이 있는”
응답자는 33%에 불과
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상대하여는 공감대가 커지고 있지만 소비의식이나 관행은
이를 따라가고 있지 못한 것이 원인

13 / 20
_SLIDE_14_
SWOT

[경영,경제] CSR 기업조사 - 탐스toms 슈즈(세계에서 가장 착한 슈즈)_pptx_01_.gif [경영,경제] CSR 기업조사 - 탐스toms 슈즈(세계에서 가장 착한 슈즈)_pptx_02_.gif [경영,경제] CSR 기업조사 - 탐스toms 슈즈(세계에서 가장 착한 슈즈)_pptx_03_.gif [경영,경제] CSR 기업조사 - 탐스toms 슈즈(세계에서 가장 착한 슈즈)_pptx_04_.gif [경영,경제] CSR 기업조사 - 탐스toms 슈즈(세계에서 가장 착한 슈즈)_pptx_05_.gif [경영,경제] CSR 기업조사 - 탐스toms 슈즈(세계에서 가장 착한 슈즈)_pptx_06_.gif


[경영,경제] CSR 기업조사 - 탐스toms 슈즈(세계에서 가장 착한 슈즈) , [경영,경제] CSR 기업조사 - 탐스toms 슈즈(세계에서 가장 착한 슈즈)경영경제레포트 , 경영 경제 CSR 기업 탐스toms 슈즈 세계에서 가장 착한 슈즈



[경영,경제] CSR 기업조사 - 탐스toms 슈즈(세계에서 가장 착한 슈즈)

;

네이버레포트 목록

게시물 검색


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.
dreampharm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상품·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Copyright © www.dreampharma.co.kr All rights reserved.
상단으로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